메뉴 닫기

건강식품세트

천호식품 먹슬림 세트

건강식품세트

대구지역 롯데백화점이 매출을 분석한 결과 추석 선물세트로 건강기능식품의 인기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이 추석선물세트로 부모님 건강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진생당 침향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는 지난해 홈플러스 추석 선물 판매 당시 그로서리 카테고리 매출 1위를 달성할 만큼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았던 선물 중 하나다.

추석맞이 건강식품 세트 구매시 20%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동원F&B는 홍삼전문브랜드 ‘천지인’과 80년 역사의 건강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자연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를 중심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한독의 건강식품 2종을 선보인다.

건강식품세트

추석명절 선물세트 중 건강기능식품이 인기를 끈 것으로 나타났다.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로는 ‘홍삼 진효원 골드’와 고농축 홍삼 농축액에 산삼배양근, 바다제비집, 녹용 등 진귀한 원료를 담은 프리미엄 홍삼 건강기능식품 ‘금사환’이 있다. 또한 동원F&B는 홍삼전문브랜드 ‘천지인’과 80년 역사의 건강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자연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를 중심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지난해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가 가장 큰 인기를 끌어서 올해도 건강선물세트와 가공식품 선물세트를 중심으로 단독 상품을 강화했다. ▣ 흡수율 높인 홍삼,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홍삼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건강식품으로, 추석선물세트 1 순위 제품으로 찾곤 한다. 또한 동원F&B는 홍삼전문브랜드 ‘천지인’과 80년 역사의 건강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자연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를 중심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건강식품세트 부모님 건강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아울러 동원F&B는 홍삼전문브랜드 ‘천지인’과 80년 역사의 건강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자연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를 중심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전체 매출에서 30%를 차지한 햄, 통조림 등 가공식품 선물세트가 뒤를 이었다.

다른 선물로는 과학 완구세트, 영어전집 세트, 키즈 파크 이용권, 보드게임 세트, 어린이 건강식품, 인형샵 세트 등이 있었다. 생활용품 세트에서부터 건강식품 선물세트, 명절 기간 가사에 시달린 여성을 위한 ‘화장품 선물 세트’도 환절기와 맞물려 인기를 얻고 있다. 직장인 유모씨는 “회사에서 직원들에게 추석선물로 인스턴트 식품세트를 돌렸다.

한독이 추석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식품을 선물할 수 있도록 명절 선물세트 특별전을 진행한다. 화장품 세트나 식용유 세트, 건강식품 등 종류도 다양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