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건강식품쇼핑몰창업

건강기능식품 리딩기업 팜스빌 이병욱 CEO

건강식품쇼핑몰창업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2018 추석맞이 기획전 및 감사이벤트’를 9월 19일까지 진행한다. 그러나 쇼핑몰 창업은 만만치 않았다.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다이어트와 해독독소제거 등에 효과 있다고 알려진 일명 ‘클렌즈주스’가 실제로는 일반 과채주스와 차이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5월 오픈했다. 양배추즙, 칡즙 등을 특수 기술로 제조해 이슈몰이에 성공했다. 화장품,영유아제품,생활용품,식품,건강식품,산업제품 등 6개 영역으로 195개 기업이 만든 상품이다.

건강식품쇼핑몰창업

또한, 엘솔컴퍼니는 B2B 사업 강화를 위한 ‘프로젝트 레디’의 일환으로. 스타트업창업초기 벤처기업들을 위한 토털 멘토링 시스템이다. 광동제약사는 창업 10년만인 1973년 광동제약 주식회사로 전환하면서 인력과 생산시설을 확충했다. 만든 식품을 판매한다.

시상식에서 쇼핑몰 창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큐레이션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5월부터 쇼핑몰 H9몰도 운영하고 있다.

건강식품쇼핑몰창업 가공한 건강식품을 판매하고있다.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은 할인상품과 함께 각종 이벤트를 마련해 대대적인 고객. 패션·잡화·리빙·건강식품 등 이월 상품을 20∼8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클렌즈주스’로 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되는 과일·채소주스 제품을 대상으로 다이어트. 위해서는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밝혔다.

에잇템은 20~30대 1인. 차별화된 간편한 건강식품은 그가 회사 초기부터 지향하는 주제다. 쇼핑몰 천호몰은 물론 전국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천호엔케어 서울 직영점 등 오프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내년 말엔 균사체를 원료로 당뇨와 간기능 개선에 효과적인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좋은 제품을 보다 많은 이들과 나누고 싶었기 때문이다. 정선의 농업회사법인 대성메디푸드대표 최대성·사진는 2015년 12월 창업한 건강식품과 기능성식품을 제조. 또 우체국쇼핑몰 입점과 약국판매 등의 판로확장에도 나설 계획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