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건강식품제조

건강기능식품 6S 제조공정 파마넥스

건강식품제조

 세계 최초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개발한 건강식품 제조업체 상락수가 차가버섯의 유효성분을 극대화 시키는 고농축 추출 기술을 개발해 특허 등록까지 완료했다. 진생당 침향원은 침향과 더불어 녹용, 홍삼, 산수유, 당귀, 숙지황, 벌꿀 등 몸보신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원료를 최적으로 배합해 제조한 환 형태의 건강식품이다. 이러한 사례는 국내 건강기능식품 제조회사들이 자사 제품을 출하할 때 자주 범하는 실수이다.

이러한 이유로 국가는 건강기능식품제조업을 허가제로 운영하는 한편, 기능성, 안정성 검증 절차를 운영하는 등 관리·감독에 엄격하다. 건강식품 제조업체 상락수 측은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유효성분을 높이는 데 주력한 끝에 연구 결과 자체 기술을 개발했다고 전했다. 여기에 제품의 제조·품질 관리를 통해 안전성을 보증하는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표시도 있다면 더 좋습니다.

건강식품제조

이에 건강식품 제조업체 상락수 측은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유효성분을 높이는데 주력해왔으며 연구 결과 자체 기술을 개발 하였으며 수분함량 1% 차가버섯 추출분말 생산에 성공했다. 기술 분야에도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특히, 이번 방문기간 동안 관내 건강식품 제조업체인 주식회사 하티에서는 인삼, 벌나무 등 지역특산물을 활용한 대표적인 가공식품 수출에 대한 가시적인 성과를 도출시키겠다는 계획이다.

식약처는 이와 함께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을 상향 조정해 법령을 위반한 문제업소를 상대로 필요시 추가로 조사, 평가를 할 수 있도록 하는 법적근거도 입법예고에 담았다. 삼성제약은 전문/일반의약품 뿐 아니라 알부민플러스, 메가홍삼갈릭, 난유백세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군을 제조, 판매하고 있다. 이 업체에서 만든 홍삼농축액은 69개 제조업체에 납품돼 건강기능식품, 영양제 등 가공제품의 원료로 쓰였다.

건강식품제조 정식으로 수입 또는 제조된 건강기능식품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제품별 기능성을 포함해 수입제조 업소명, 원재료명, 유통기한 등과 같은 한글표시 사항이 있으므로 꼼꼼히 살피고 구매해야 한다. 20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원료 개발, 제품 기획, 생산까지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영화식품은 좋은 원재료로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할 뿐만 아니라, 제품의 신선도를 항상 유지할 수 있는 알루미늄 재질 스파우트 파우치로 포장해 늘 신선한 건강식품을 복용할 수 있다.

한국콜마 한국콜마는 화장품·의약품·건강기능식품 제조자 개발생산 전문기업으로 각 분야를 아우르는 핵심 융합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2%, 건강기능식품제조업조4819억원, 0% 순이다. 2009년 설립된 노바렉스는 건강기능식품 제조자개발생산·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전문 기업이다.

식품 전문제조업체가 제조한 건강기능식품에서 유통기한이 경과된 원료식품첨가물를 사용한 사실이 보건당국에 적발돼 해당 제품에 대한 회수 및 판매중단에 나섰다. 노바렉스는 건강기능식품 ODM제조업자개발생산방식, OEM주문자상표부착방식 전문 기업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