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건강식품할인

NHS 골드 건강식품 도매회사

건강식품할인

이와 함께 5천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 전용 10% 할인쿠폰과, 건강기능식품 전용 15%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진생당 관계자는 "건강식품은 추석선물세트 순위 상단에 늘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품목"이라며 "진생당 침향원은 침향을 비롯한 고품질 원료를 정성껏 담아낸 제품이다. 이번 추석 대비 할인판매는 이런 신제품과 인기상품 구분 없이 쇼핑몰 상의 모든 제품이 대상이 되어 추석선물로 건강기능식품 구매를 계획했던 경우 선물구매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카테고리별 인기 선물세트가 최대 70% 할인하며 유제품부터 가공식품, 건강식품, 신선식품까지 다양한 선물세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달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방문시 떡과 식혜를 나눠주고 구매금액별 사은품과 날짜별로 할인된 가격으로 건강기능 식품을 만나볼 수 있다. 홈쇼핑은 LA갈비세트 등 먹거리 상품을 강화했다.

건강식품할인

동원F&B는 홍삼전문브랜드 천지인과 80년 역사의 건강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자연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를 중심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동원F&B는 홍삼전문브랜드 ‘천지인’과 80년 역사의 건강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자연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를 중심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차가버섯, 후코이단, 효소홍삼 등의 보완대체 건강식품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기업 주고려인삼공사는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한 맞춤형 건강식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원F&B는 홍삼전문브랜드 ‘천지인’과 80년 역사 건강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자연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를 중심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동원F&B는 홍삼전문 브랜드 ‘천지인’과 건강식품 브랜드 ‘GNC’, 자연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를 중심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밖에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과 80년 역사의 건강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자연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를 중심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건강식품할인 해당 할인쿠폰은 ID 당 하루 3회씩 응모 가능하다. 또한 동원F&B는 홍삼전문브랜드 ‘천지인’과 80년 역사의 건강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자연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를 중심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진생당에서는 추석선물세트로 ‘진생당 침향원’을 최대 30%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머커스는 인기 선물세트에 각종 할인혜택을 더했다. 또 동원F&B는 홍삼전문브랜드 ‘천지인’과 80년 역사의 건강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자연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를 중심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아울러 동원F&B는 홍삼전문브랜드 ‘천지인’과 80년 역사의 건강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자연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를 중심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30%의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