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외국건강식품

해외직구 건강식품에서 마약성분 등 유해물질 검출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외국건강식품

━ 친환경 그린캠페인-레볼루션 식품이 건강과 직결되는 만큼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다 친환경 농산물을 구매하지만 국산이 아닌 외국산을 선택한다는 이야기다. 한국쌀가공식품협회 관계자는 “외국에서 쌀 가공식품은 기능성ㆍ건강식품으로 인식되고 있다”며 “유럽 최대 규모의 프리프럼푸드 전시회에서 우리 쌀 제품의 수출 증대에 발판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8%으로 가장 많았으며, 배추김치 141건, 떡류 5건, 고사리와 도라지, 과실류, 건강기능식품 등의 원산지를 위반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해외 직구직접 구매’나 구매 대행 등을 활용, 인터넷 쇼핑몰에서 외국산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가 적지 않다. 의약품이나 건강보조식품은 아니다. KGC인삼공사의 홍삼 건강식품 브랜드 ‘정관장’은 브랜드 인지도 1위를 바탕으로 ‘명품홍삼’으로서의 가치를. 층과 외국인에게 다가가고 있다.

외국건강식품

최고 품질을 위해 인삼공사는 100% 계약재배만을 고집한다. 금산인삼과 외국삼의 차이점을 제대로 전하기 위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제작되었으며 인기. 일반 관광객도 이곳에 전시된 인삼약초건강식품을 알뜰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외국에서는 건강식품으로 분류된 식품들이 우리나라에서는 의약품으로 분류돼 수입이 불가능하지만 인터넷 구매대행을 통해 구입을 해 안전 또는 금전상 피해를 보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다.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외국 브랜드는 미국, 유럽, 일본산이다. 들깨 기름을 담은 병이 차곡차곡 채워집니다. 주요 적발 품목은 축산물이 225건8%으로 가장 많았으며, 배추김치 141건, 떡류 5건, 고사리와 도라지, 과실류, 건강기능식품 등의 원산지를 위반한 것으로 나타났다.

외국건강식품 최근 3일간 외국인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런 정황상 현재 시중에서 유통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의 70%는 외국 브랜드로 보인다. 주의 건강기능식품 ‘프로비 수용성 프로폴리스 스틱’을 지난 9월부터 시판했다고 밝혔다.

창업을 고민하던 시기에 이미 외국에서는 치료의학이 아니라 예방의학에 대한 관심이 조금씩 고조되고 있었습니다. 등 외국 전문가는 물론 국내 전문가, 산업체 관계자, 관람객 등 3만5000여명이 참가하는 대성황을. 통한 건강식품으로서 유기농인삼의 대중화를 앞당겨 나가겠다”고 밝혔다. 외국 명품 가구 브랜드와 손잡고 스마트홈 공략에도 속도를 올리고 있다.

원산지를 위반하는 가장 큰 이유는 외국산이 국내산 보다. 잘 보셔야겠습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