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솔가

솔가 에스터C 모델 이영애씨 인터뷰 영상

비타민솔가

올 한해 헬스와 뷰티 분야의 시장이 크게 성장한 가운데, 드럭스토어 롭스가 함께 성장해 온 브랜드를 선정하는 특별한 시상식에서 솔가비타민이 ‘Best Brand’ 상을 수상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한국솔가의 비타민·무기질 제품인 ‘네이처바이트‘ 2종을 판매 중단과 함께 회수 조처했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세트에는 120일 섭취할 수 있는 분량의 솔가 ‘칼슘 600 위드 비타민D3’ 제품 두 병이 들어 있으며, 4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됐다.

비타민 전문 브랜드 솔가비타민이 추운 겨울 건강관리가 어려운 독거노인을 위한 지원 캠페인에 동참했다. 솔가 관계자는 “솔가가 창립 71주년을 맞아 71년의 약속이라는 테마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롯데닷컴을 통해 솔가비타민을 구매하고 많은 경품과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솔가비타민이 올해로 창립 71주년을 맞았다.

지난 22일부터 진행되는 창립 71주년 기념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본 행사는 7월 2일월부터 7월 8일일까지의 행사기간 중 롯데닷컴에서 솔가비타민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솔가비타민이 15일 ‘인천광역시 시내버스 임산부 배려석 후원 협약식’에서 인천시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에 한국솔가㈜는 칼슘과 비타민D가 함께 함유된 ‘칼슘 600 위드 비타민D3’를 두병들이 세트로 출시했다.

본 이벤트는 7월 2일월부터 7월 8일일까지 롯데닷컴에서만 진행되는 단독 행사로, 행사기간 중 롯데닷컴에서 솔가비타민을 구매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에 솔가비타민은 건강한 출산을 독려하는 차원에서 본 행사에 참석, 임산부들의 건강한 출산을 위해 꼭 필요한 영양제인 엽산800을 행사에 참석한 전원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솔가비타민이 임산부의 날 기념식에 참석, 임산부들의 건강한 출산을 위해 꼭 필요한 영양제인 엽산800을 행사에 참석한 전원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각종 비타민 세트를 30~4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파트너스데이에서 사한국미혼모가족협회측에 제품과 후원금을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었다. 비타민 전문 브랜드 솔가비타민이 추운 겨울 건강관리가 어려운 독거노인을 위한 지원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비타민 전문 브랜드 솔가비타민이 소셜 기부 플랫폼인 쉐어앤케어와 함께 난임부부들을 위해 임신 전 필수 영양제인 엽산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1947년 뉴욕에서 탄생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솔가는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솔가는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솔가가 비타민·무기질 제품에 표시사항과 다른 원료를 사용하다 적발됐다.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비타민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10월 9일까지 롯데, 신세계, 현대 등 주요 백화점에서 프리미엄 비타민 추석 선물세트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