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콜라겐비타민C

세레니끄 비타민c 콜라겐 파우더 에센스!!!!

콜라겐비타민C

이러한 점에서 콜라겐과 비타민C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분말형태의 ‘절대콜라겐’이 알려지고 있다. 이때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성분이 비타민C다. ‘에버콜라겐 인&업’은 주성분인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비롯해 비타민C와 단백질 분해·합성에 도움을 주는 비오틴이 함유돼 있다.

‘웰스B’는 석류와 비타민C, 콜라겐 등 피부에 좋은 원료를 주로 사용했다. 또, 파프리카에는 콜라겐 형성을 돕는 비타민C가 풍부해 주름개선과 혈관의 탄력을 높이고 항산화효과에 좋은것으로 소개됐다. 이때 비타민C·비오틴·콜라겐·엘라스틴·세라마이드·코엔자임Q10과 같은 다른 피부 구성 성분을 함께 섭취하면 효과는 배가된다.

이강태 주한국오아시스 대표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나노 콜라겐 비타민 C 분말’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주 한국오아시스대표 이강태 가 피부에 바르면 바로 흡수되는 ‘나노 콜라겐 비타민C 분말’ 제품을 국내 최초로 개발하여 이달 중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비타민 C가 많이 함유된 식품으로는 붉은 피망, 파프리카, 딸기, 레몬, 시금치 등이 있다.

때문에 뼈 건강을 지키기. 선명해지고, 비타민 C 손실도 막을 수 있다. 아울러 비타민C 농도가 높아질수록 피부 콜라겐 합성 능력도 커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건강한 몸을 통해 피부의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이너뷰티’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의 ‘피쉬콜라겐사진’이 주목받고 있다.

비타민C는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로 유해 산소로부터 피부 세포를 보호한다. 절대콜라겐은 프랑스산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와 영국산 DSM비타민C를 사용하여 제조되어, 피쉬콜라겐 피부흡수에 최적화되어 있다. 주성분으로 저분자콜라겐트리펩타이드뿐 아니라 비타민C와 비오틴을, 부원료로는 히알루론산과 엘라스틴을 넣어 진피의 3대 구성 성분을 모두 담았다.

피부 탄력을 유지하기 위해선 콜라겐도 중요하지만 비타민C, 비타민E 등 여러 요소들이 필요하기 때문에 음식을 골고루 섭취하는 게 중요하다. 콜라겐 – 비타민 C 콜라겐을 화장품을 통해 피부에 도포하면 비타민 C가 콜라겐의 단백질 성분을 응고시켜 침투를 어렵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세계 3대 유산균 회사인 다니스코社의 특허 유산균을 사용해 저분자콜라겐과 비타민C, 유산균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비타민 C는 콜라겐이 빠르게 합성되도록 도와주어 환절기에 꼭 필요한 성분이다. 비타민C는 콜라겐 합성에 필수적인 성분이자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물질로서 산화 스트레스에 의한 피부 노화를 막아준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