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네이처메이드비타민

캐나다 건강식품 전문점 헬스타운 비타민

네이처메이드비타민

더불어 네이처메이드 비타민은 삼키기 쉬운 사이즈로 제조돼 큰 알약을 잘 못 먹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다. 이러한 김고은의 이미지를 네이처메이드의 비타민과 연결, ‘더 나은 나의 삶을 위한 건강관리’라는 브랜드 메시지와 함께 자신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젊은 층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한국오츠카제약대표이사 문성호이 론칭한 ‘네이처메이드’가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했다. 영양소 개수 및 함량 고려한 7가지 라인업 구성 한국오츠카제약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메이드’ 비타민의 광고 모델로 배우 김고은을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한국오츠카제약대표이사 문성호이 네이처메이드 멀티비타민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추석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네이처메이드비타민

아연, 비타민D 슈퍼 오메가-3 등이다. 광고는 ‘영양소 개수부터 함량까지 꽉 찬 비타민, 네이처메이드’ 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김고인이 미국 판매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메이드 비타민 뮤즈로 활약한다"고 16일 밝혔다.

네이처메이드비타민 한국오츠카제약대표이사 문성호이 네이처메이드 멀티비타민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추석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네이처메이드의 멀티비타민 3종은 영양소 개수부터 함량까지 일일 기준치 100% 이상 부합해 간편하게 종합적인 영양관리를 할 수 있게 도와줘 바쁜 일상 속 젊은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네이처메이드’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네이처메이드의 멀티비타민 3종은 영양소 개수와 함량이 일일 기준치에 100% 이상 부합해 바쁜 일상의 젊은 소비자들이 종합적인 영양관리를 할 수 있다. 한국오츠카제약대표이사 문성호은 자사가 론칭한 미국 판매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메이드’가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네이처메이드’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