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로즈힙비타민C

How To Get Rid of Acne Scars & Hyperpigmentation • Get Brighter Skin!

로즈힙비타민C

히비스커스, 로즈힙, 오렌지 등을 넣어 새콤달콤한 맛이 돋보이는 블렌딩 티 음료다. 사과를 비롯 다양한 과일의 향미를 느낄 수 있으며 히비스커스의 붉고 화려한 색감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활력’은 비타민C가 풍부한 로즈힙에 히비스커스의 새콤함과 다즐링이 조화된 차이며, ‘유연’은 카카오닙스의 구수함과 상쾌한 민트향이 조화된 차로 합성 향료 없이 원물 그대로를 넣은 무첨가 제품이다.

로즈힙은 위경련, 위액결핍, 궤양과 위장 장애와 같은 장 질환을 치료한다.

로즈힙비타민C

로즈힙 오일은 얼굴을 씻어내는 보습제이기도 하다. 로즈힙 오일은 피부를 더 단단하고 젊게 보이게 한다.

이테야자열매오일은 피부를 진정시키며, 로즈힙열매 오일은 비타민C와 베타카로틴이 많아 맑은 피부로 가꾸어준다. ‘활력‘은 비타민C가 풍부한 로즈힙에 히비스커스의 새콤함과 다즐링이 조화된 차이며, ‘유연’은 카카오닙스의 구수함과 상쾌한 민트향이 조화된 차로 합성 향료 없이 원물 그대로를 넣은 무첨가 제품이다. 로즈힙은 비타민 C가 풍부해서 감기와 독감을 치료하는 데 이상적이다.

로즈힙비타민C 순수 비타민C인 아세로라, 로즈힙, 레몬 등 자연 비타민추출물이 함유되어 촉감이 좋고, 맑고 생기가 넘치며 밝고 빛나는 화사한 피부를 갖게 한다. ‘활력’은 비타민C가 풍부한 로즈힙에 히비스커스와 다즐링이 조화된 차이며, ‘유연’은 카카오닙스와 민트향이 조화된 차로 합성 향료 없이 원물 그대로를 넣은 무첨가 제품이다.

‘활력‘은 비타민C가 풍부한 로즈힙에 히비스커스의 새콤함과 다즐링이 조화된 차이며, ‘유연은 카카오닙스의 구수함과 상쾌한 민트향이 조화된 차로 합성 향료 없이 원물 그대로를 넣은 무첨가 제품이다. 페이스오일 및 마사지오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매터니티오일’의 경우, 비타민C를 레몬의 60배 이상 함유하고 있는 로즈힙오일 제품으로 활력과 윤기를 동시에 선사한다.

활력은 비타민C가 풍부한 로즈힙에 히비스커스의 새콤함과 다즐링이 조화됐다. 또 메도우폼씨오일과 동백오일은 피부를 유연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