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애완견영양제

강아지 눈 영양제 선택의 기준은?!ㅣ반해

애완견영양제

북한이 지난해 수입한 주요 사치품에는 유럽산 애완견을 비롯해 사료, 영양제, 항생제, 샴푸, 치약 등 애완견 전용용품이 포함돼 있다. 이외에도 멍이냥이의 간편한 이동을 돕는 이동장, 애완견용 영양제, 전용한복 등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추석선물 아이템을 판매한다. 어머니의 애완견 바비 사랑은 대단했다.

봄에는 잔디에 영양제를 줍니다. KGC인삼공사는 애완견용 사료 제품군이 일정 수준 이상 늘어난 만큼 차기 신제품은 사료가 아닌 영양제와 간식이 될 예정이다. 건강보조식품이나 애완견 영양제, 사료용으로 납품하기 위해 키우는 겁니다.

애완견영양제

옥션은 이외 멍이냥이의 간편한 이동을 돕는 이동장, 애완견용 영양제, 전용한복 등 반려동물을 위한 추석 선물을 선보인다. 옥션은 이외에도 멍이냥이의 간편한 이동을 돕는 이동장, 애완견용 영양제, 전용한복 등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추석선물 아이템을 선보인다.

기존 강아지 영양제는 파우더나 알약 형태로 돼 있었다. 있도록 영양제를 맞는 등 ‘보견補犬’으로 호강하는 신풍속도가 생겨나고 있다. 고양이용 겨울 상품 판매도 크게 늘었다.

애완견영양제 정보당국에 따르면 김정은이 최근 유럽산 애완견 수십 마리와 함께 개 사료·영양제·항생제·세제류 등 각종 애견용품을 수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간식을 넣어둘 냉장고는 물론, 각종 영양제와 간식들을 전용 냉장고에 구비해두었다. 또 쿠팡에서는 노령견의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뉴플렉스 리버 미니 츄어블 간 영양제’를 1만4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4일 인터파크에 따르면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반려동물 건강 및 영양제 관련 용품 매출이 전년 동기. 관절 영양제 30%, 피부 및 털 관련 제품이 20%를 차지 했으며 종합 보조식품 및 기타 제품이 15%를 차지했다. 회사는 지난해 이마트와 협업 브랜드인 ‘몰리스케어’를 출시하고 사료, 영양제, 간식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유럽산 애완견 수십 마리와 개 사료, 영양제, 항생제, 샴푸, 치약 등 애완견 전용용품들과 독일산 개인용 고급 사우나 설비도 포함돼 눈길을 끌었다.

영양제도 먹여야 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