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영양제세트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들이 반드시 챙겨먹어야 할 영양제 5가지

영양제세트

총 3종으로 구성된 이번 선물세트에는 바르면서 관절 건강을 관리하는 ‘업그레이드 히트쿨 세트’와 관절영양제 ‘관절을 부탁해’ 1개월분을 함께 담았다. <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SPASH’가 추석을 맞이하여 부모님 효도 선물로 면역력에 좋은 영양제 세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스페쉬는 오메가3 영양제와 비타민C로 구성된 ‘SPASH 혈관건강세트’를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피로개선세트’의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SPASH의 경우는 ‘SPASH 프로폴리스 츄어블’이 함유된 50대 남녀 영양제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선물세트는 총 3종으로 먼저 바르면서 관절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새롭게 선보인 ‘업그레이드 히트쿨 세트’와 관절영양제 ‘관절을 부탁해’ 1개월분이 함께 담겼다.

영양제세트

중년 여성의 혈압 및 혈관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종합 영양제 ‘오메가3Q10’과 멀티 비타민 ‘헤라 포 우먼’으로 구성된 부모님 효도 세트 구매 시 15%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종합 영양제 ‘인트리트’와 ‘프로폴리스 츄어블’로 구성된 ‘SPASH 면역밸런스 A세트’ 구매 시 1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대백프라자 이천빌딩에 입점한 반려동물 뷰티숍 ‘다솜’에서는 수제 간식, 영양제, 목욕 용품 세트 등을 별도 구성해 프라자점 1층에서 선보인다.

홍삼 판매업체 진생당은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 명절선물추천으로 인기인 추석선물세트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프라자점 이천빌딩에 입점한 반려동물 뷰티숍 ‘다솜’에서는 수제 간식, 영양제, 목욕 용품 세트 등을 별도 구성해 이번 추석에 선보이고 있다. 대구백화점은 반려동물을 위한 수제 간식·영양제·목욕 용품 세트를 선보인다.

영양제세트 이번 기획전은 오는 20일까지로 성별, 연령별 비타민 세트 패키지에 한해 진행된다. 또한 컴파운드케이 함량은 15mg으로 고함량 홍삼이기 때문에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 명절선물세트, 시댁추석선물, 부모님 추석선물로 홍삼을 준비하는 소비자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제품이라고 볼 수 있다. 대구백화점은 프라자점 이천빌딩에 입점한 애견샵에서 수제 간식, 영양제, 목욕 용품 세트 등을 묶어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프로모션 제품은 ‘SPASH 50대 남자 추천 세트’와 ‘SPASH 50대 여성 추천 세트’이다. 봄날가게의 추석 선물세트는 바르면서 관절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 히트쿨 세트’와 관절영양제 ‘관절을 부탁해’ 1개월분으로 구성된다. 중요하게 챙겨야 할 건강 요소 중 하나가 혈관이다.

3만~5만원대 유기농 또는 친환경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대백프라자 지하1층 반려동물 뷰티숍 ‘다솜’에서는 유기농·친환경 제품을 중심으로 수제 간식, 영양제, 목욕 용품 세트 등을 별도 구성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