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청소년칼슘영양제

약사들이 복용하는 영양제는 어떤게 있을까요???

청소년칼슘영양제

‘SPASH 아테네 쥬니어’는 중학생 및 고등학생 등 사춘기 청소년의 기력 회복을 위한 맞춤형 영양제다. 칼슘이 부족하면 뼈가 약해져 골연화증, 골다공증 위험이 커진다. 칼슘 부족 증상을 살펴보면 성장기에 있는 유아 혹은 청소년의. 최근에는 칼슘 영양제 등의 각종 칼슘 식품이 등장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손쉽게 칼슘을 접할 수 있다.

어린이영양제를 찾기 시작하면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 중 GRN 어린이칼슘이 눈길을 끌고 있다. 유청칼슘 등 18가지 부원료를 더했다. 칼슘제는 과용 시 변비, 구토 등 위장장애, 고혈압 등을 부른다.

청소년칼슘영양제

멀티비타민, 칼슘 ,아연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성장기 어린이들과 청소년의 성장발달과 면역력을 위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뼈 성장에 중요한 칼슘의 경우, 성인은 하루 700mg만 먹으면 되지만 청소년기엔 800~1000mg이나 필요하다. 성장기에 섭취해야 하는 주요 영양소는 단백질과 칼슘이 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가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칼슘 영양제 키즈업쥬니어를 3세트 구매시 10% 할인 및 동일 상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골다공증 등의 관절 질병이 염려되거나,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 등을 타깃으로 한 해당 영양제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비타민D는 칼슘의 흡수를. 비타민D 영양제 복용이 청소년기 우울증과 자살을 낮추는데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청소년칼슘영양제 단백질은 고기, 생선, 달걀, 콩 등이 주요. 있으며 청소년영양제나 유아비타민, 유아영양제를 챙기기도 한다. 이어 “SPASH의. 튼튼해지는 청소년기에 균형 있는 영양을 고려한 영양제다. 비타민 D가 칼슘 흡수를 도와 뼈 건강에 좋다는 것은 이미 알려진 정설이다.

어린이필수영양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만한 영양제로 잘 알려져 있다. 단백질, 지방, 비타민, 칼슘, 무기질 등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애플트리 김약사네 ‘우리아이 쑥쑥 칼슘 비타민&미네랄’은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필요한 종합 영양제이다. 해마다 찾아오는 명절에 온가족이 모이면 몰라보게 자란 어린이와 청소년을 볼. 것으로 칼슘과 마그네슘 같은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