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OPI손톱영양제

May Favourites

OPI손톱영양제

셀프 네일 수요가 증가하며 손톱 전용 오일과 영양제 등 네일 케어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선명한 컬러감과 발림성이 뛰어난 제품과 기본 네일관리에 필요한 손톱 보호제 및 영양제등을 판매중에 있다. 영양분이 부족해 윤기 없고 갈라지는 손톱을 위해서는 네일 영양제를 손톱 전체에 바른 후 충분히 흡수시켜 준다.

자칫 손톱이 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이런 흐름에 따라 신세계 센텀시티 몰 3층 시아떼 네일에서는 선명한 컬러감과 발림성이 뛰어난 제품과 기본 네일관리에 필요한 손톱 보호제 및 영양제등을 판매중에 있다.

OPI손톱영양제

선명한 컬러감과 발림성이 뛰어난 제품과 기본 네일 관리에 필요한 손톱 보호제 및 영양제등을 판매한다. 네일. 부러지고 약한 손톱을 연화시키고 약한 손톱에 영양을 공급한다. 우선 손젤, 패디젤 기본가에 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용객들은 케어와 OPI손톱강화영양제를 만원에 받을 수 있다.

형형색색의 OPI매니큐어와 ESSIE매니큐어가 준비되어 있어 까다로운 여성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그만큼 목 넘김이 부드러운 데다 식후 입가심용이 아닌, 몸에도 좋은 천연 종합 영양제다. 아울러 젤아트 5만원 균일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OPI손톱영양제 촬영 전 손 모델들이 쓰는 방법으로 손톱을 예쁜 C컬로 만들어준다. 선명한 컬러감과 발림성이 뛰어난 제품과 기본 네일관리에 필요한 손톱 보호제 및 영양제 등을 판매중에 있다. 또 셀프 네일 열풍과 함께 컬러를 자주 바꾸는 여성들을 위한 손톱 영양제 등의 케어 제품의 인기도 높아져 OPI의 영양제 제품의 경우 연간 30% 이상의 성장세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내 몸을 통틀어 손톱은 아주 작은 부위에 해당하지만 이로 인한 후유증은 생각보다 오래갔다. 손가락이 길어 보이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주는 푸른빛 도는 손발톱. 깔끔하게 손발톱을 정리하고 영양제나 투명 매니큐어를 바르는 정도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