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VFOOD비타민

비타민 – 변했대 ?

VFOOD비타민

새로나온 제품은 ‘V’food 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과 ‘V‘food 칼슘․마그네슘’ ‘V’food 철분․엽산’이다. ‘V’food’는 천연원료만 사용해 만든 비타민이다. 또한 SK 포수 이재원은 ‘천연원료 비타민 Vfood 월간 4할 타자상’의 첫 번째 수상자로 결정됐다.

한국야쿠르트 ‘브이푸드’ 한국야쿠르트 브이푸드’food가 천연비타민의 새로운 성공 모델이 되고 있다. 새로나온 제품 3종은 ‘V’food 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과 ‘V’food 칼슘ㆍ마그네슘’, ‘V’food 철분ㆍ엽산’이다. 새로나온 제품 3종은 V’food 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과 V’food 칼슘·마그네슘, V’food 철분․엽산이다.

VFOOD비타민

‘브이푸드’food, 이 비타민은 뭘로 만든 거예요?’ ‘몰∼라.’ ‘처음 만나는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 배우 고현정이 출연한 건강기능식품 ‘브이푸드’ 광고의 일부분이다. 정관장 어린이 단계별 ‘홍이장군’ 면역 증진-기억 향상 ‘아이패스’ 청소년맞춤 종합비타민 ‘Vfood’. 1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건강식품은 홍삼과 비타민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천연비타민 `V food`의 가격인하를 단행했다 한국야쿠트는 원료와 성분에는 변화를 주지 않고, 패키지 타입 변경을 통해 원가율을 낮추고 가격 인하를 단행했다. 조영훈이 자리를 잡으며 나성범-이호준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내고 있다. ◇브이푸드 비타민 시장에 ‘천연원료’라는 이슈 제기 한국야쿠르트의 브이푸드’food도 천연원료 비타민으로 연일 관심을 받고 있다.

VFOOD비타민 또한 ‘V’food’는 내달부터 송암약품을 통해 약국시장에도 유통될 예정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천연원료 비타민 브랜드 브이푸드’food의 광고모델로 고현정씨를 발탁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야쿠르트는 천연원료 비타민 대표브랜드 ‘브이푸드’food 멀티비타민 미네랄’의 할인행사를 18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인 ‘야쿠르트NAMUH’는 최근 순수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food를 출시했다. 5월 한 달간 불방망이를 선보인 조영훈은 4일 마산구장에서 열린 SK 경기에 앞서 상금 100만 원과 ‘Vfood’ 비타민 제품을 수상했다. • • • • • MBA도 모바일로 공부한다.

K 쿠퍼스 월간 최다탈삼진 상’과 ‘천연원료 비타민 Vfood 월간 4할 타자상’의 5번째 수상자로 삼성. 또 4할7푼3리의 월간 최고 타율을 기록한 최형우가 ‘천연원료 비타민 Vfood 월간 4할 타자상’의 주인공이 됐다. 한국야쿠르트의 헬스케어 전문 법인 ‘메디컬그룹 나무’는 BI를‘야쿠르트NAMUH’로 변경하고 천연원료 비타민 브랜드 V’food 5종을 19일 론칭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