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건강식품정보

건강기능식품 기능성에도 종류가 있다?

건강식품정보

최근 5년간 소비자가 식품안전정보원 신고센터에 건강기능식품으로 인한 가려움, 어지러움, 소화불량 등의 이상사례를 알린 건수는 2013년 139건에서 2017년 874건으로 6배 이상 늘어났다. 헬스케어 솔루션 대표 기업 유비케어가 한국데이터진흥원으로부터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정보 앱 ‘건강한알’에 대해 최근 ‘굿콘텐츠서비스인증’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 유비케어대표이사 이상경의 건강기능식품 정보 앱 ‘건강한알’이 최근 ‘굿 콘텐츠 서비스 인증’을 획득했다.

유비케어대표이사 이상경는 최근 한국데이터진흥원으로부터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정보 앱 ‘건강한알’에 대해 최근 굿콘텐츠서비스인증에 선정됐다. 코스닥 상장사 유비케어대표 이상경는 자사 건강기능식품 정보 제공 앱 ‘건강한알’에 대해 사용자 중심의 업데이트를 진행해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고 17일 밝혔다.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 유비케어대표이사 이상경가 한국데이터진흥원으로부터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정보 앱 ‘건강한알’에 대해 최근 ‘굿콘텐츠서비스인증’을 획득했다.

건강식품정보

헬스케어 솔루션 대표기업 유비케어대표 이상경가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정보 제공 앱 ‘건강한알’을 사용자 중심의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고 밝혔다. 또 소비자가 식품안전정보원 신고 센터에 건강기능식품으로 인한 가려움, 어지러움, 소화불량 등의 이상 사례를 알린 건수는 2013년 139건에서 지난해 874건으로 6배 이상 늘었습니다. 헬스케어 솔루션 대표기업 유비케어는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정보 제공 앱 ‘건강한알’을 사용자 중심의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고 17일 밝혔다.

타운 유비케어대표이사 이상경가 한국데이터진흥원으로부터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정보 앱 ‘건강한알’에 대해 최근 ‘굿콘텐츠서비스인증’을 획득했다. 하지만 10여년 전만 하더라도 국내에서는 치료의학에 대한 관심이 높았을 뿐 예방의학,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과 정보는 인식이 매우 낮은 수준에 불과했다. 헬스케어 솔루션 대표 기업 유비케어의 건강기능식품 정보 앱 ‘건강한알’이 최근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주관하는 ‘굿콘텐츠서비스인증’을 받았다.

건강식품정보 하지만 어떤 식품의 효능 자체가 질병의 예방과 치료에 있어서 결정적일 만큼 뛰어난 경우는 흔치 않기 때문에 넘쳐나는 건강식품 정보를 100% 신뢰할 만한 것인지는 생각해 볼 문제입니다. 유비케어대표 이상경가 최근 건강기능식품 정보 제공 앱 ‘건강한알’을 사용자 중심으로 업데이트해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고 밝혔다. 함량정보, 건강기능식품 원료 정보, 건투캐스트, 제품 스펙 비교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차트에 나와 있는 남자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의 명칭과 상세 정보 및 사용자 리뷰에 대한 자세한 분석은 파이너스 앱과 파이너스 공식 블로그에서 제공하는 <파이너스 위클리>를 통해 전체 원문을 볼 수 있다. 복용 알림 기능, 복용관리 기능, 건강기능식품 기능정보, 기능성분 및 영양소 함량정보, 건강기능식품 원료 정보, 건투캐스트, 제품 스펙 비교 기능을 제공한다. 헬스케어 솔루션 대표기업 유비케어가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정보 제공 앱 ‘건강한알’을 사용자 중심의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TV 건강정보 프로그램에서 특정 건강기능식품, 외국 견과류나 과일 등 특정 식품의 효능을 설명하면서 연예인이나 일반인의 체험담을 애기하거나 요리방법, 복용방법 등을 소개하는 것을 종종 볼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