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건강식품몰

아스피린의 역사 – 약사가 알려주는 의약품의 역사 History of Aspirin

건강식품몰

건강기능식품 업체 대상웰라이프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공개했다. 유한 한독 일동·동국제약…브랜드 앞세워 신제품 출시 국내 의약품 시장 성장이 정체됨에 따라 건강기능식품·화장품 등 신사업 진출로 활로를 찾고자 했던 제약사들 시도가 최근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KGC인삼공사 건강식품 전문몰 ‘정몰’의 누적 거래액이 출시 1년 만에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7월 문을 연지 1년여 만이다.  KGC인삼공사는 건강식품 전문몰인 ‘정몰’의 누적 거래액이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건강식품 전문몰인 ‘정몰’ 의 누적 거래액이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건강식품몰

대상웰라이프는 국내 환자용 균형영양식 판매 1위 브랜드인 뉴케어와 대표상품인 클로렐라 등 건강기능식품을 온라인몰에 한데 모아 판매를 시작했다. 에이티젠의 자회사 에이티젠에이치앤디는 약사 대상 의약품 전자상거래 오픈마켓 데일리몰에 건강기능식품 NK365이하 ‘엔케이365’를 공급하기로 했다고 13일 밝혔다. KGC인삼공사의 건강식품 전문몰 ‘정몰’의 누적 거래액이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하루 평균 방문자는 5만여명, 전체 회원 수는 45만명에 달한다.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의 건강식품 전문몰인 ‘정몰’ 의 누적 거래액이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고객들은 이달 23일 오후 8시까지 ‘정관장몰’에서 결제하면 오후 9시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픽업 가능하다.

건강식품몰 면역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티젠에이치앤디 H&D는 약사 대상 의약품 전자상거래 오픈마켓 데일리몰에 건강기능식품 NK365이하 ‘엔케이365’를 공급하기로 했다고 13일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건강식품 전문몰인 ‘정몰’의 누적 거래액이 100억 원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KGC인삼공사 건강식품 전문 몰인 ‘정몰’의 누적 거래액이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16일 회사 측이 밝혔다.

입점 제품은 확대 추세다. 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의 건강식품 전문몰인 ‘정몰’의 누적 거래액이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현재는 4900여종까지 확대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