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아버지영양제

노령견을 건강하게 키우는방법! (영양제 정보)

아버지영양제

아빠가 무조건 솔선수범하라고 하더라"라고 다짐을 전했다. 30대 주부 김모씨는 매일 밤 취해오는 남편 때문에 골머리다.

아마 혈액 순환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 정도를 치매 예방 주사라고 홍보했을 확률이 높다. 아버지의 희생으로 잘 성장한 김아랑이 이제 나인나인으로 아버지의 건강을 챙긴다는 내용이다. 종합영양제인 나인나인은 지난 9월부터 김아랑 선수와 김 선수의 아버지가 동반 출연한 CF가 TV 및 SNS에 소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버지영양제

연옥씨는 아버지를 보자마자 눈물을 흘리며 유씨의 젊은 시절 사진과 다른 형제자매들의 사진을 보여줬다 남측 방문단은 북측 가족들을 위해 겨울 점퍼 등 옷가지와 신발, 영양제, 초코파이 등을 준비했다. 이 패키지 하나로 눈 건강 및 기억력 개선, 활력 에너지 생성, 뼈 건강까지 아버지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종합영양제이다. 한미약품 이번 CF는 어린이 영양제 ‘텐텐’으로 화제를 모았던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가 아버지와 함께 출연해 ‘나인나인’으로 부녀간 사랑을 보여주는 내용으로 그려질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CF의 스토리는 어린이영양제 ‘텐텐’으로 화제를 모았던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가 아버지와 함께 출연해 ‘나인나인’으로 부녀간 사랑을 보여주는 내용으로 그려질 예정이다. 김아랑 선수를 모델로 한 종합영양제 ‘나인나인’ TV CF 현장을 공개했다. 또한 쇼핑백을 꺼내든 하니가 아버지의 면역력 향상을 위해 준비한 영양제를 수줍게 건네는 모습이 전해지며 단숨에 ‘효녀돌’로 등극했다.

아버지영양제 평생을 자식들의 아빠로만 살아온 아버지가. 나 영양제 먹는 거 알지 않냐”라며 회피했다. 해온 아버지께 새 차를 사 드리고 싶다"고 말하며 보여준 효심을 나인나인으로 전달한다는 내용이다. 종합영양제 ‘나인나인’도 지난 9월부터 김아랑 선수와 김 선수 아버지가 함께 출연한 CF가 TV 및 SNS에서 방영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술을 마신 다음날 숙취를 투정하는 남편 때문이다. 식사로 섭취하지 못한 영양소는 종합비타민 및 영양제로 보충해주는 것이 좋다. 어린이영양제 ‘텐텐’ 모델인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가 한미약품의 한국인 맞춤 종합영양제 ‘나인나인’의 CF.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가 아버지와 함께 나인나인 광고에 출연한다.

4일 한미약품에 따르면 어린이 영양제 ‘텐텐’으로 화제를 모았던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가 아버지와 함께 출연한 ‘나인나인’ CF에서 부녀간 사랑을 보여주는 내용을 그릴 예정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