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건강식품구매대행

‘직구’ 열풍.유통 혁명 오나?

건강식품구매대행

이때 노점상에서 판매하는 건강기능식품이나 한글 표시 사항이 없는 해외 구매 대행을 통한 식품 등은 안전성과 기능성을 담보할 수 없어 주의해야 한다. 수입식품 인터넷 구매대행업으로 등록한 사업자를 통해 사야 합니다.

식약처는 앞으로도 국민건강보호를 위해 유해물질을 함유한 해외식품이 국내에 반입되지 않도록 적극적인 제도보완과 안전관리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kr ‘식품원료목록’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코몰이 진행하는 왕홍 비즈니스는 인플루언서에 의한 도달 및 구매전환이 핵심이다.

건강식품구매대행

그동안 G마켓·옥션에서 11~12% 수수료를 적용한 △신선식품 △가공식품 △건강식품 △육아용품 △장남감 등의 수수료 요율을 일괄 12~13%로 변경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해외직구. 사이트인 식품안전나라에 등록된 ‘식품원료목록’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넷째, 해외제품 주의해서 고르기 최근에는 직구·구매대행 등으로 해외 건강기능식품을 국내로 들여오는 사례가 늘었다.

식약처는 해외식품을 구매시 가급적 수입식품 인터넷 구매대행업으로 등록된 영업자를 통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밝혔다. 해외 제품을 마냥 불신할 필요는 없지만 국내 제품보다 꼼꼼하게 확인할 필요는 있다. 사이트인 식품안전나라’식품원료목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건강식품구매대행 수입식품 인터넷 구매대행업으로 등록돼 있는 영업자를 통해 구입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26일 밝혔다. 식약처는 해외식품 구매대행자에게 ‘수입식품등 인터넷 구매대행업’ 등록과 수입 신고를 의무화해 관리하고. 식품원료는 식품안전정보포털 사이트 ‘식품안전나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이트인 식품안전나라 ‘식품원료목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않고 구매대행을 해 시정명령을 받았다. 건강기능식품 구매, 어떻게 하면 좋을까? 직구·구매대행 제품 주의 최근 국내에 무분별하게 유입된 해외 건기식이 늘어나면서 관련 피해 사례도 심심찮게 볼 수 있다.

외국에서는 건강식품으로 분류된 식품들이 우리나라에서는 의약품으로 분류돼 수입이 불가능하지만 인터넷 구매대행을 통해 구입을 해 안전 또는 금전상 피해를 보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다. 위해식품이 무분별하게 반입되고 있다고 지적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